“여행 후기 남기면 최대 500만원 혜택”···여기어때 ‘트립홀릭’ 모집

2022.12.12 09:43

'트립홀릭’ 직접 경험한 여행 후기 공유하는 슈퍼 리뷰어 커뮤니티
이달 31일까지 모집… 내년 1월부터 6개월 간 활동
매달 숙박 할인 쿠폰 등 활동 기간 최대 500만원 상당 혜택

 

[한국시니어신문] 여행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커뮤니티가 오픈한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이달 말까지 직접 경험한 여행 후기를 공유하는 슈퍼 리뷰어 커뮤니티, ‘트립홀릭’을 모집한다. 트립홀릭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다양한 숙박 시설을 이용해 보고 상세 후기를 남기는 상위 0.1%의 ‘프로 여행러’다. 트립홀릭의 솔직하고 자세한 후기는 다른 고객들의 구매에도 영향을 미치는 만큼, ‘리얼 리뷰’를 통한 건강한 리뷰 생태계 조성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여기어때는 이달 31일까지 약 500명 규모의 대규모 트립홀릭을 모집한다. 트립홀릭 멤버로 선정되면 내년 1월부터 약 6개월 간 활동하며 여행에 필요한 각종 지원을 받는다. 매달 숙박 할인 쿠폰, 이벤트 경품 등 활동 기간 최대 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캠핑, 호캉스 등 여행 취향이 비슷한 멤버들끼리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임을 비롯해, 유명 여행작가의 도슨트, 사진 촬영법 등 온라인 클래스도 정기적으로 실시한다. 여행에 특별함을 더해 줄 트립홀릭 전용 굿즈와 깜짝 기념일 선물도 증정한다. 

 

지원 방법은 간단하다. 여기어때 앱 내 트립홀릭 모집 페이지에 지원 이유와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최종 선정 결과는 다음달 9일 발표한다. 

 

이정환 여기어때 유저인터랙션팀장은 “트립홀릭은 많은 유저들에게 즐거운 여행 경험을 공유함과 동시에 진솔한 리뷰 환경을 만들어 나가는 여행 커뮤니티”라며 “트립홀릭의 후기 콘텐츠가 많은 이들의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시니어신문 이동은 기자] edong@kseniornews.com

이동은 기자 edong@kseniornews.com
Copyright @한국시니어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


제호 : 한국시니어신문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충민로 66, 티-8015호 등록번호: 서울,아54193 | 등록일 : 2022-03-17 | 발행·편집인 : 김규민 | 전화번호 : 02-566-0922 Copyright @한국시니어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