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니어신문] 롯데온이 '빈폴'을 필두로 '롯키데이' 브랜드 쇼핑 행사에 박차를 가한다.
롯데온이 삼성물산과 함께 다음 달 2일까지 '빈폴 패밀리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빈폴골프 등 대표 브랜드의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과 삼성물산은 매년 2회 진행하던 '빈폴 패밀리 위크'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으며, 처음으로 앙코르 행사를 준비했다. '빈폴 패밀리 위크'는 매번 행사를 진행할 때마다 최고 매출 기록을 경신하는 인기 행사로, 지난 달 진행한 행사(9/19~25)에서도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동일 행사 대비 매출이 50% 증가했다. 특히, 직장인들의 사무실 출근이 늘어나며 남성 정장 브랜드 매출이 약 4배 증가했고, 가을을 맞아 늘어난 야외활동의 영향으로 '빈폴 골프' 브랜드의 매출도 전년대비 약 3배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에서도 남성 및 정장 브랜드를 중심으로 여성, 아동, 골프 등 다양한 브랜드를 모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참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30-40세대 남성을 겨냥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브랜드인 '시프트지(SHIFT.G)'를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신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빈폴멘 셔츠'와 '빈폴멘 티셔츠' 등을 최대 25% 할인 판매하며, 남성복 신상 브랜드인 ‘시프트지’의 인기 상품인 '시프트지 베이직 라운드 스웨터'와 '시프트지 모듈러 패딩 점퍼'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빈폴레이디스 울 캐시미어 케이블 라운드넥 가디건'과 골프 라운딩 인기 상품 '빈폴 골프 여성 네이비 기모 칼라 배색 이너 티셔츠’ 등 다양한 가을∙겨울 상품을 특가에 준비했다.
또한,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브랜드별 사은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빈폴멘'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양말 3종'을, '빈폴레이디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프트빈 미니지갑'을 증정한다. '빈폴 골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골프티 세트'를 제공하며, 각 브랜드별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민영준 롯데온 패션MD는 "롯데온과 삼성물산이 매년 2회 진행하는 ‘빈폴 패밀리 위크’는 행사를 진행할 때마다 매번 최고 매출을 경신하는 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롯데 유통군 통합 행사인 롯키데이를 맞아 처음으로 진행하는 빈폴 패밀리 위크 앙코르 행사에서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국시니어신문 강은서 기자] eunseo@kseniornews.com